퍼온자료 및 복방자료 공유

포인트/경험치 지급안내

글작성 : 300 댓글작성 : 100 글보기 : 0

894 복기 입니다

아쿠아맨645 작성일2020-01-18 20:57 조회1,420회 댓글13건

본문

이 자료는 검수 들어갑니다

당분간 쉽니다

이자료만
추천 0

댓글목록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자료 검수하신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이자료를 우리 로또타파 회원님이 퍼오시게 된다면 재제를 하신다는 말씀이신가요??
만약 제재를 하신다라는 말씀이시면, 지금 아쿠아맨님께서 올리신 자료들도 홍보의 목적이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충분히 소중한 자료 어렵게 공유해주신것은 아는데 만약 이자료를 로타 회원님께서 공유하신다면 지난번처럼 똑같이 행동하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제가 제안 드리는것은 로타 회원님들께서 아쿠아맨님 사이트에서 가져오는 자료를 공유하는것을 허용하셔서 아쿠아맨님도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답변주시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아쿠아맨645님의 댓글

아쿠아맨645

행운의숫자만 공개하겠습니다
꾸준히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행운의숫자만 공개하는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
지난번처럼 우리로타회원님들이 아쿠아맨님 자료를 공유했다가 "당장 지워라 뭐하라" 그런 행동을 하실것 같아서 우리 회원님들 보호차원에서 아예 아쿠아맨님 관련 자료 공유를 막는게 맞다고 생각이 듭니다.
별도 의견 부탁드립니다.

아쿠아맨645님의 댓글

아쿠아맨645 댓글의 댓글

공유하지말까요
그럼
어떻게할까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다른 회원님들께서도 선의에 목적으로 공유해주시는것에 대해서 이해를 하신다면 공유해주셔도 되는데 그부분이 아니다면 아예 공유하지 않는게 나은 방법 같습니다.
공유금지 말씀주시면 글 작성시 공유금지 안내 공지 하겠습니다.

아쿠아맨645님의 댓글

아쿠아맨645 댓글의 댓글

저기요 행운의숫자는제가만든걸말하는것이고 그것도잘나옵니다 그건만 공유할께요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잘나오고 못하고 그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이해를 못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지난번에 우리회원님들이 아쿠아맨 자료를 공유했을때 지워라 당장지워라 왜 공유하냐는 식으로 나오셨죠??
근데 아쿠아맨님이 본인자료를 우리 로또타파에 공유했을때는 별말이 없었고요
근데 우리 로타회원님들이 아쿠아맨님 자료를 가져오는것은 아쿠아맨님 사이트에서 가져오는것보다 여러 로또 커뮤니티에서 공유되어있던것을 가져와서 우리회원님들도 참고하시라고 선의에 목적으로 공유해주시는것입니다.
그런것을 가지고 우리 회원님들께 왜 불법으로 가져왔냐라는식으로 당장지우라는 식으로 불쾌하게 말씀을 하시기에 말씀드린것입니다.
그리고 잘나온다 뭐한다라고 하시는데.. 솔직히 로또를 잘하는 사람이 어디있습니까??
여러가지 통계로 분석하다보니 이번회차가 잘맞는 경우도 있고, 운이 따라주지 않아서 안맞는 경우도 생기고 천차 만별 아닌가요??
저도 대박이분석기에 매달리고 있지만 어느회차에서 잘맞는 경우도 생기고, 어느 회차에서는 틀어진 경우도 생기고 천차만별인데..
이게 스포츠경기처럼 본인 노력으로 잘되고 안되는 그런 게임이 아니지 않습니까..

본론으로 다시 말씀드리면 우리회원님들께서 아쿠아맨님의 자료를 공유하는것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승인을 하신다면 공유를 하시고, 아니다라면 본인도 본인자료 공유하시지 마시고, 사전에 우리회원님들께 공유하시지 말라는 안내글을 남기겠습니다.

아쿠아맨645님의 댓글

아쿠아맨645 댓글의 댓글

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어떻게 결정을 하실지 의견부탁드립니다

아쿠아맨645님의 댓글

아쿠아맨645

안올리면 저야 편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매주 당첨 되세요~~~
모든 자료 공유 금지하겠습니다
말이 길어지네요
그럼 올렸던거 삭제해주시고 자료는 안올리겠습니다
펌금지글 올려주세요
그럼 수고 하시고 대박나세요

로또부자님의 댓글

로또부자

감사합니다~~~

로또부자님의 댓글

로또부자

감사합니다다

로또짱짱님의 댓글

로또짱짱

감사합니다